봄 태양 아래, 삼지창과 함께… `마세라티 그레칼레`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Maserati)가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을 맞아, 고객 대상 전국 시승 이벤트 `추스 유어 그레칼레(Choose your Grecale)`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마세라티의 럭셔리 SUV, `그레칼레`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승 가능 차량은 그레칼레 `GT`, `모데나`, `트로페오` 3가지 전체 트림이다.

(자료= Maserati)

`지중해의 강력한 북동풍`이라는 뜻으로, 모든 것을 몰아붙이는 마세라티의 혁신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낸, 그레칼레. 마세라티 브랜드 역사상 두번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디자인 및 파워트레인 등 다양한 부분에서 마세라티 슈퍼 스포츠카 MC20의 아이덴티티를 공유하고 있다.

특히 일상의 경험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SUV 모델로서 스포티함과 우아함 사이의 적절한 균형과 함께 마세라티의 열정과 혁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레칼레는 마세라티 SUV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재정립하는 상징적 모델로 그레칼레 트로페오 기준 최고속도 285km/h,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소요시간) 3.8초로 뛰어난 주행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자료= Maserati)

외관은 수평적 측면보다는 수직적 측면의 디자인적 요소를 갖춘 모습이다. 전면부는 그레칼레의 가장 돋보이는 부분으로 과하지 않은 낮고 인상적인 그릴을 적용해 슈퍼 스포츠카 MC20을 떠올리게 한다.

후면에는 부메랑 테일라이트와 마세라티 특유의 사다리꼴 라인을 적용했고 스포츠카처럼 마감한 실내 공간, 날렵한 리어 윈도우, 강력하고 대담한 펜더, 시각적으로 무게중심이 낮아 보이게 하는 등 쿠페 효과가 더욱 부각되어 그레칼레만의 스포티한 특징이 더욱 주목된다.

(자료= Maserati)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마세라티. 그리고 그들의 두 번째 럭셔리 SUV `그레칼레(Grecale)`. 이번 행사 기간은 4월 12일(금)부터 30일(화)까지며, 전국 7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자료= Maserati)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먼저, 방문 고객 전원에게 마세라티 골프 모자를, 시승 및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LED 텀블러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골프 풀 패키지 증정을 포함한 특별하고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7개 마세라티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