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30대 한정판” 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 모티브 삼아

…밀리터리 감성 입힌 스페셜 패키지

국내 30대 한정 판매, 가격은 7,990만 원

(자료= 지프)

지프(Jeep)가 군용차를 테마로 한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Gladiator Army Star Package)`를 30대 한정으로 국내 선보인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지프 역사의 시작으로 여겨지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를 모티브 삼아 밀리터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자료= 지프)

그라나이트 크리스털 메탈릭 (Granite Crystal Metallic) 컬러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 별 모양 데칼, 액세서리 4종 및 굿즈 3종을 더해 총 300만 원 상당의 가치를 더한 모델이다.

지프는 도전 정신과 개척 정신에 기반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중요시하는 지프 마니아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30대 한정 판매한다.

(자료= 지프)

아미 스타 패키지는 후드와 양 도어 사이드 바디(Door Side-body)에 지프의 전통과 역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이 거친 질감으로 표현된 데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지프의 순정 액세서리인 무광의 새틴 블랙 그릴(Satin Black)을 적용, 한층 강인하면서도 터프한 외관을 완성했다. 또한 안전성 및 편의 증가를 위해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및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 가드, 모든 좌석에 그랩 핸들 등의 액세서리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스위스 아미 나이프, 지프 밀리터리 반합 세트, 밀리터리 ID 태그(군번줄) 등 군용차에서 시작된 지프의 정통성을 드러내는 굿즈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자료= 지프)

아미 스타 패키지의 기반이 되는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은 독보적인 4×4 주행 성능 등 지프의 풍부한 유산을 바탕으로 제작된 픽업트럭이다. 

파워트레인은 3.6리터 펜타스타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결합해 최대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6kgf*m의 성능을 발휘한다. 

락-트랙 풀타임 4WD,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이 탑재되어 오프로드 픽업트럭다운 험로 주파 능력을 발휘한다. 적재공간은 1,005리터 확보한다.

(자료= 지프)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과거 전장을 누비며 시작된 브랜드 역사를 담아낸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지프만의 헤리티지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준비한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지프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가격은 기존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동일한 7,990만 원이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