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 KGM 신차 액티언, 네이버 쇼핑라이브 혜택 살펴보니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이하 라이브 방송)를 통해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8월 19일(월) 밝혔다.

액티언 라이브 방송은 8월 20일(화) 저녁 8시~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소개하게 된다. 

(자료= KG 모빌리티)
(자료= KG 모빌리티)

특히, 네이버는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들을 위해 `6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은 그 혜택을 누구보다 먼저 누릴 수 있게 된다.

△차량 인도 후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42만원 적립 △무료 차량 검수 & 블랙박스 설치 △틴팅 무료 제공은 물론,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인 액티언 슈퍼 보장 프로그램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Only 라이브 혜택으로 방송 중에 액티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액티언 텀블러 및 KGM 바캉스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액티언 전면
(자료= KG 모빌리티)

KGM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신차 액티언에 대한 정보를 자동차 전문 스페셜리스트 및 마케팅 담당자와 직접 소통 하면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가장 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클릭 단 몇 번만으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면서, 신차 구매를 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며, “고객을 위해 구매 채널 혁신을 진행한 만큼 KGM의 판매 채널 다양화 전략에 대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액티언 측면부
(자료= KG 모빌리티)

한편 KGM 신차 `액티언`은 차별화된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도심형 SUV로 출시와 동시에 남녀 모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05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쿠페형 SUV(SUC)인 1세대 액티언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모델이며, 태극기의 ‘건곤감리 4괘’를 활용한 KGM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됐다.  

파워트레인은 친환경 1.5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e-XGDi150T)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됐다. 1.5 터보 GDI 엔진은 최대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28.6kgf*m의 성능을 발휘한다. 

액티언 후면부
(자료= KG 모빌리티)
액티언 인테리어
(자료= KG 모빌리티)

액티언은 2가지 모델로 운영되며, 판매 가격은 △S7 3,395만 원 △S9 3,649만 원이다. 고객 인도는 8월 20일 출시에 맞춰 시작될 예정이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