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청동색…` 머스탱 마하-E GT “브론즈 어피어런스 패키지”

브론즈(Bronz) 어피어런스 패키지(Appearance Package), 즉 새로운 외관 패키지를 적용한 2024년형 포드 머스탱 마하-E GT 모델이 공개됐다. 이 새로운 외관 패키지는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강조하며 머스탱 마하-E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될 것으로 주목된다. 

(자료= Ford)

차명에서 알 수 있듯이, 브론즈 어피어런스 패키지는 프론트 그릴 부분에 브론즈 색상의 포인트를 특징으로 하며, 20인치 시니스터 브론즈 도색의 알루미늄 휠 또한 차량의 디자인 매력을 더하는 동시에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운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 Ford)

또한 포드에 따르면, 이 패키지에는 현재까지 생산된 마하-E 중 가장 빠른 제로백, 즉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장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선택적 성능 업그레이드(optional performance upgrade)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옵션에는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시스템 등의 개선을 예상할 수 있다. 

참고로 포드는 현재 마하-E GT가 표준 기준 제로백 3.8초, 퍼포먼스 에디션에서는 3.5초 만에 주파한다고 밝힌 바 있다. 

(자료= Ford)

이밖에, 이번 패키지의 외부 색상은 섀도우 블랙(Shadow Black), 스타 화이트 메탈릭 트라이-코트(Star White Metallic Tri-Coast) 및 신규 컬러인 이럽션 그린(Eruption Green) 등이 옵션 제공된다. 또한 최적의 핸들링 성능을 위한 매그너라이드(MagneRide) 충격 장치 및 빨간색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캘리퍼가 장착된 385mm 크기의 전면 브레이크 로터가 표준 사양이다. 

(자료= Ford)

한편, 북미 시장에서 2024년형 머스탱 마하-E의 고객 주문은 올 겨울 말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전해진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