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과 12월, 그리고 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 “브랜드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실시

11월과 12월, 2023년의 달력도 어느새 2장밖에 남지 않았다. 한편으로 치열하게 살아온 한 해를 마무리하며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질 것이며, 또 한편으로는 씁쓸함과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그러나 지금은 알 수 없는, 수없이 충돌하는 우연이 만들어내는 기적과 같은 일들을, 빛이 있으니 모든 어둠은 물러갈 것이며, 곧 마주하게 될 것이다. 각자의 때와 시기에 말이다. 

● ● ●

폭스바겐코리아는 11월 10일(금)부터 12월 17일(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브랜드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가을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한층 강력해진 상품성으로 돌아온 순수 전기 SUV `ID.4`를 비롯해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 ▲7인승으로 공간에 여유를 더한 `티구안 올스페이스`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타임리스 아이콘 해치백 `골프`와 `골프 GTI` ▲컴팩트 세단 `제타` ▲플래그십 SUV `투아렉`에 이르는 폭스바겐 전 차종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ID.4는 폭스바겐 전기차 전용 플랫폼 MEB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첫 번째 순수 전기 SUV로서 2023년형 ID.4의 경우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거리 복합기준 421km, 정부 공인 에너지 소비 효율은 4.9km/kWh로 향상되어 상품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폭스바겐코리아는 가을 시승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출고하거나 시승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월 17일까지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1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Go(5명), LG 스탠바이미(4명), 리모와 Essential 체크-인 L 캐리어(3명), 다이슨 V15 디텍트 청소기(5명), 다이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소기(4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시승 완료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