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국내 첫 고객인도 앞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전국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구축”

차봇모터스는 5월 초 예정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국내 첫 소비자 인도를 앞둔 가운데, 전국 거점 도시에 위치한 총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발표했다고 지난 2일(화) 밝혔다. 

(자료=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이네오스 오토모티브는 전 세계 대부분의 소비자가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45분 이내의 거리에 있을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다. 국내 서비스센터는 서울과 일산, 신갈과 대전, 전주과 부산(추후 발표 예정) 등 주요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각 서비스센터는 업계 경험이 풍부한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사고 수리, 긴급 출동 및 사고 차 견인 지원 등 포괄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료=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그레나디어의 바디 온 프레임 구조는 차의 내부 및 외부에서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됐는데, 공식 서비스센터는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일반 부품의 재고를 보유한다.

서비스센터에 재고가 없는 부품은 유럽에 위치한 6,000㎡ 규모의 글로벌 부품 허브에서 특급 택배를 통해 발송된다.

한국 소비자들은 5년/무제한 주행거리의 포괄적인 보증을 통해 안심하고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및 차체 구성품에는 12년 천공 방지 보증이 주어진다.

(자료= 차봇모터스)

이네오스 그룹 회장 짐 래트클리프 경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그레나디어는 영국의 강인한 기백과 디자인을 독일의 철두철미한 엔지니어링과 결합시켰다. 검증된 BMW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최대 3개의 록킹 디퍼렌셜 및 솔리드 빔 액슬을 갖췄다.

국내에는 5인승 그레나디어 스테이션 왜건,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위드 러프 팩,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등 5가지 트림을 제공한다.

(자료= 차봇모터스)

한편, 지난달 3월 22일에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CEO `린 칼더(Lynn Calder)`와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아태지역 총괄 사장 `저스틴 호크바(Justin Hocevar)`가 서울 성수동 소재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을 방문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판매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준비 과정을 점검했다. 

린 칼더 CEO는 마침내 아시아, 특히 한국 시장에서 첫 소비자 인도가 시작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며, 이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고 본사는 한국 소비자들이 그레나디어의 판매 및 사후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료= 차봇모터스)

한편, 영국 자동차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는 2023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공개했으며, 지난해 7월부터 시작된 사전예약 신청을 진행하면서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받아왔다. 

고객의 직접적인 주행경험이 보다 우선시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초부터 오프로드 코스에서 시승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또한, 이 시기에 첫 고객 차량 인도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힌 바 있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