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출시 차종은 아닙니다만… 현대 바이욘 F/L 공개

현대차가 `바이욘(Bayon)`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현대 바이욘은 유럽 시장을 겨냥한 유럽 전략형 모델로서 지난 2021년 1세대로 유럽 출시됐으며, 이번 신형 바이욘은 1세대의 페이스리프트(F/L) 모델이다. 

(자료= Hyundai)

먼저 신형 바이욘은 크로스오버 SUV 스타일로 역동적이고 강인한 디자인 매력을 선사하는데, 특히 전면부에는 `끊임없이 연결된 수평형 라이트(Seamless Horizon light)` 시그니처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최신 패밀리룩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더했다. 

또한 후면에는 재설계된 범퍼를 적용했고, 이와 함께 새롭게 디자인된 16인치 및 17인치 휠이 추가됐다.  

(자료= Hyundai)

B-세그먼트 SUV. 유럽에서 바이욘은 고객 중심 접근 방식에 맞춰 첨단 기술을 탑재해 개선된 편의성과 연결성, 안전 사양 등 상품성이 대폭 강화됐다. 실내 공간에는 10.25인치 중앙 디스플레이가 기본이며, 이와 함께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옵션 제공된다.

신형 바이욘에는 주행 모드에 따라 그래픽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 옵션과, 여기에 애플 카 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무선 충전기, 블루링크의 최신 업데이트 등이 포함된다.

(자료= Hyundai)

또한 차량 전면과 후면에 각각 하나씩 총 2개의 USB-C 포트를 적용해 편리하게 충전 가능하며, 뿐만 아니라 전면의 USB-A 포트를 통해 데이터 전송이 지원되기 때문에, 탑승자는 스마트폰 등 기타 장치를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자료= Hyundai)
(자료= Hyundai)

이밖에 외관 색상은 총 9가지로 제공되며, 이 중 △루멘 그레이 펄(Lumen Grey Pearl) △메탈 블루 펄(Meta Blue Pearl) △루시드 라임 메탈릭(Lucid Lime Metallic) △바이브런트 블루 펄(Vibrant Blue Pearl) 등 4가지는 새로운 색상으로 신규 도입됐다. 또한 팬텀 블랙(Phantom Black)의 투톤 루프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