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보고 경험하시라…` 폭스바겐, “블루밍 ID.4 전국 시승행사”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4월 21일(일)까지 약 한 달간 29개 공식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블루밍(Blooming) ID.4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 `ID.4`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ID.4 시승 상담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봄나들이 감성 아이템으로 제격인 에코 런치 박스를 제공하며,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 딜러사 별 수량 상이, 소진 시 조기 종료)
또한 ID.4 출고 고객만을 위한 특별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고객 7명에게 리모와 에센셜 캐빈(3명)와 지포어 골프 캐디백(4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5월 개별 통보)
한편, 순수 전기 SUV, ID.4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비틀, 골프를 잇는 전동화 시대의 폭스바겐 대표 차종으로 개발됐으며, 폭스바겐의 e-테크놀로지가 집약된 모델이다.
1회 충전 시 복합 421km(도심 451km, 고속 384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며, 에너지 소비효율은 4.9km/kWh(도심 5.3km/kWh, 고속 4.5km/kWh, 3등급)을 확보했다.
여기에 수입 승용 전기차 중 최대인 492만원의 보조금이 책정되어 4천만원 대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기차 고유의 장점은 극대화하면서 동시에 이질감이 없는 주행 질감을 모두 갖췄다는 점에서 국내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풍부한 첨단 안전 및 편의 기능 역시 국내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요소다.
운전자가 반응이 없을 시 경고 알림 및 차량을 정지시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머전시 어시스트`를 포함한 폭스바겐의 최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IQ. 드라이브`가 탑재됐으며, 지능형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 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는 어두운 밤길에서도 최상의 시야를 확보한다.
이 외에도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 독립 공조 3 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 히트펌프, 에어리버 뷰(360° 뷰 카메라) 등 한국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의 사양도 아낌없이 탑재돼 ID.4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ID.4는 3월 한 달간 351대(한국수입자동차협회 기준)가 판매되며 보조금 확정 이후 본격화된 올해 전기차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분위기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야외활동이 본격화 되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고객이 ID.4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전국 시승 행사를 통해 예비 전기차 오너들이 ID.4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동급 대비 우수한 첨단 편의사양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블루밍 ID.4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시승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autoalig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