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3 클래식 캠페인` 실시…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한 장기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는 `2023 클래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23 클래식 캠페인`은 2020년 11월 18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77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1월 18일(토)까지 진행된다.

(자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캠페인 대상 고객에게는 안전 운전을 위한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액세서리 & 컬렉션` 제품 및 일부 부품 제외)

이와 함께,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하며, 선정된 고객에게는 한정판 모델카가 증정된다.

이번 `2023 클래식 캠페인`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