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10대”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즈 에디션 한정 출시

특장생산업체 케이씨모터스의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noble-klasse)가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기반 특장차 `L4`에 특별한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더한 `L4 더 마이스터즈 에디션(L4 The Meisters Edition)` 10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자료= 케이씨모터스)
(자료= 케이씨모터스)

이번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즈 에디션은 시그니처 프런트 그릴과 측면 코치라인이 특징이다. 신규 투톤 컬러인 `코퍼 컬러`는 이번 에디션에만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여유로운 2열 공간을 갖췄음은 물론 안마 기능을 기본으로 적용해 탑승자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특히 더 마이스터즈 에디션만의 메탈 플레이트가 적용된 도어스탭과 탑승자의 이니셜이 새겨진 목과 허리쿠션으로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자료= 케이씨모터스)
(자료= 케이씨모터스)

이와 함께 이밖에 터치식 통합컨트롤러, 전용 OTT 시스템, 음성인식 HUB, 발 마사지기, 냉온장고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프랑스 포칼 오디오 시스템, 전동 사이드 스텝 등은 선택 사양으로 지원한다.

(자료= 케이씨모터스)
(자료= 케이씨모터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즈 에디션`은 더욱 특별한 하이리무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10대 한정으로 출시된다”며, “디자인부터 편의성까지 한층 더 특별해진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즈 에디션으로 진정한 프리미엄 리무진의 품격과 특별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