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보고 경험하시라…`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전국 전시장에 입고 완료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8월 중 친환경차 인증이 완료되면 9월 6일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에 돌입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전국 167곳의 르노코리아 전시장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전시차 입고를 모두 마친 가운데,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체험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자료=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출시를 기념해 르노 성수에서 진행하는 ‘익스피리언스 그랑 콜레오스(Experience Grand Koleos)’는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르노 성수 방문 고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자료= 르노코리아)

또한 지난 6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선보였던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존도 경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openR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존에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에 탑재된 3개의 12.3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커넥티비티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들을 영상을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자료= 르노코리아)

이 기간 동안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고객은 경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100% 경품을 증정하는 캡슐 머신을 통해 르노 `디 오리지널(The Original)`굿즈가 참여 고객에게 제공된다.

르노 성수 2층에는 고객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르노 브랜드 창립자인 `루이 르노`의 이름을 본뜬 `카페 루이`에서 방문 고객들은 위한 다양한 르노 브랜드 로고로 장식된 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25년 르노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테이블도 준비돼 있다. 르노가 추구해 온 혁신 가치에 따라 5가지 색상으로 차량들을 구분해 놓은 헤리티지 테이블을 통해 누구나 쉽게 르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자료= 르노코리아)

한편,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도 전국 모든 전시장에 전시차량 입고를 마쳤다.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강인하고 견고한 디자인, 넓고 조용한 실내 공간 및 업그레이드된 안전 사양, openR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독보적인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일을 함께하는 차(Voiture à vivre)`라는 르노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선사한다. 하이브리드, 가솔린 터보 2WD, 가솔린 터보 4WD 세 종류의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되며, ▲테크노(techno) ▲아이코닉(iconic) 트림에 더해 르노 그룹의 정통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Alpine)에서 영감을 받은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esprit Alpine) 트림도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였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자료=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시작 가격은 3,495만 원으로 책정됐다. 사전 예약에서 큰 호응을 얻은 E-테크(Tech) 하이브리드 가격은 3,777~4,352만 원(친환경차 인증 완료 후 세제 혜택 적용시)이며,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의 풀옵션 모델은 4,567만 원(친환경차 인증 완료 후 세제 혜택 적용시)에 만나볼 수 있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