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타보고 경험하시라… `폭스바겐 제타`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30일(일)까지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대표 콤팩트 세단 `제타(Jette)`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타(Jetta)는 폭스바겐의 콤팩트 세단 모델로, 탄탄한 주행 성능과 탁월한 실용성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IQ.드라이브, 앞좌석 통풍 및 열선 시트와 같은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여기에 독일 브랜드 세단 모델 중 유일한 3천만원 대라는 가격 경쟁력까지 더해져 상품성과 감성, 가격을 모두 원하는 합리적 성향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폭스바겐코리아는 전했다. 

폭스바겐 제타
(자료= 폭스바겐코리아)

제타의 외관을 살펴보면, 전면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2줄의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됐으며, 여기에 후면부 범퍼 또한 다이내믹한 디자인의 디퓨저와 이어어지는 크롬 및 블랙 컬러 마감으로 변경되어 전면부와 일관성 있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파워트레인은 4기통 1.5 TSI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대출력 160마력 최대토크 25.5kgf*m의 성능을 발휘한다. 동력은 전륜구동과 8단 자동 변속기로 전달되어 차량을 굴린다.

폭스바겐 제타
(자료=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제타 시승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내 제타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0명)을 증정하며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싸이벡스(7명)를 증정한다. 

제타 6월 시승 이벤트
(자료= 폭스바겐코리아)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제타는 유모차 등 유아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탑승자 안전을 위한 첨단 안전 사양 등으로 특히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타의 검증된 상품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폭스바겐 제타
(자료= 폭스바겐코리아)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제타를 구매 및 운용할 수 있도록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와 함께 60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권장소비자가격 3,810만 원인 제타 1.5 TSI 프레스티지를 구매할 시 선납금 59%를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248,000원을 내면 된다.

/autoalignment

함께 볼만한 글